PARA/02_Areas/A004_독서_학습/독서에 대한 생각.md독서에 대한 생각2025년 9월 3일개요 난 책이 좋다 밀리의 서재를 통해 책을 꾸준히 읽는다. 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더 확장하고싶다. 매번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 더 잘할 수 있을까? 밀리 과제 3개밀렸다. 늦어도 해야겠다. 관련 글독후감_템플릿나는 왜 항상 당하기만 하는걸까 를 읽다독서자전거에 대한 생각과 일기오픈소스 기여에 대한 내 계획
댓글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