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A/02_Areas/A004_독서_학습/독서에 대한 생각.md

독서에 대한 생각

개요

  • 난 책이 좋다
  • 밀리의 서재를 통해 책을 꾸준히 읽는다.
  • 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더 확장하고싶다.
    • 매번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
      • 더 잘할 수 있을까?

밀리 과제

  • 3개밀렸다.
    • 늦어도 해야겠다.

댓글
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