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전거에 대한 생각과 일기
개요
- 자전거는 내 인생
- 중에 20%이상
- 출퇴근에 자전거를 타니 기분이 좋다
- 안하면 손해보는 기분
현황
-
KnowledgeBase/PARA/04_Archive/Daily_Journals(일지)/202509/2025-09-21
- 매일 일기쓰는건 좀 빡세다
- 일단 한번 계속해보자.
- 매일 탄것같다.
- 심지어 장비도 어느정도 풀세트이다
- 어떻게 타야 더 쾌적할까?
-
- 일주일의 시작을 자전거로 해서 좋았다.
- 아침이라 컨디션이 좀 구려서 속도가 좀 안나왔다.
- KnowledgeBase/PARA/03_Resources/R004_라이프스타일/자전거 속도 늘리는 방법 고민
- 일주일의 시작을 자전거로 해서 좋았다.
-
- 자전거 2일 연속으로 타서 좋았다.
- 시계가 말을 안들어서 아쉬웠다.
- 일단 초기화 했으니 내일 한번 확인해보자.
- 스트라바 앱을 사용하도록 해보자.
- 일단 초기화 했으니 내일 한번 확인해보자.
희망
- 자전거 바퀴, 바디, 구동계 등 업그레이드 하고싶음
- 지금 평속 25는 찍어주는데, 더 늘리고싶음.
댓글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