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A/03_Resources/R001_개발_레퍼런스(참고문서)/개발 환경과 도구/zed(제드).md
zed(제드)
- https://blog.outsider.ne.kr/1665
- 읽고 감상평 써보자
- 다읽고나서 생각한것 :
- vscode 대신 얘를 써야 할 이유가 뭐지?
- 일렉트론 만든 사람이 열심히 만들었으니 써봐야한다는 것인가?
- vscode보다 압도적으로 더 빠른가?
- 네티즌들의 의견 중 의미있어보이는것
- vscode에서 neovim으로 갈아탄 사람으로서,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서 새로운 IDE로 갈아타는 건 별로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요.
제 경력에서 배운 한 가지는 "항상 안정적이고 성숙된 기술을 고수하라"는 거였어요.
- 안정적으로 테스트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경례를 보냅니다.
-> 이건 너무나도 중요한 댓글이다.
- zed는 처음 들어보는데, 왜 내 ide 시작 시간에 신경 써야 함? vscode도 1초 안에 시작되는데.
-> 보니까 1년전의 댓글이었다.
- 최근 내역 확인해봤는데 특별한 인사이트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다.
댓글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