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A/03_Resources/R001_개발_레퍼런스(참고문서)/개발 환경과 도구/zed(제드).md

zed(제드)

  • https://blog.outsider.ne.kr/1665
  • 읽고 감상평 써보자
  • 다읽고나서 생각한것 :
    • vscode 대신 얘를 써야 할 이유가 뭐지?
    • 일렉트론 만든 사람이 열심히 만들었으니 써봐야한다는 것인가?
    • vscode보다 압도적으로 더 빠른가?
  • 네티즌들의 의견 중 의미있어보이는것
    • vscode에서 neovim으로 갈아탄 사람으로서,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서 새로운 IDE로 갈아타는 건 별로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요.
      제 경력에서 배운 한 가지는 "항상 안정적이고 성숙된 기술을 고수하라"는 거였어요.
      • 안정적으로 테스트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경례를 보냅니다.
        -> 이건 너무나도 중요한 댓글이다.
    • zed는 처음 들어보는데, 왜 내 ide 시작 시간에 신경 써야 함? vscode도 1초 안에 시작되는데.
      -> 보니까 1년전의 댓글이었다.
  • 최근 내역 확인해봤는데 특별한 인사이트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다.
    • 그러나 한번 써보는건 해볼 수 있다.

댓글
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